외국인 매도세에 반도체 급락…코스피·코스닥 동반 매도 사이드카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8503
뉴스1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반도체 쏠림 현상 부작용으로 국내 증시가 크게 흔들렸다.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서 동시에 프로그램매도호가 일시효력정지(사이드카)가 발동됐다.
한국거래소는 23일 오전 11시 37분 50초 코스닥 시장에 매도 사이드카를 발동했다고 공시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8503
뉴스1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반도체 쏠림 현상 부작용으로 국내 증시가 크게 흔들렸다.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서 동시에 프로그램매도호가 일시효력정지(사이드카)가 발동됐다.
한국거래소는 23일 오전 11시 37분 50초 코스닥 시장에 매도 사이드카를 발동했다고 공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