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반도체, '광주.전남'에 몰빵?...전문가는 "NO, 전북에도 분산배치돼야"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2/0002446166
프레시안
"한 지역에 모든 시설 몰아넣으면 전력, 용수, 가스 등 인프라에 가해지는 부담, 임계점 넘어"
오는 29일 정부의 반도체 산업 균형발전 전략 발표를 앞두고 전북 새만금에도 분산 배치돼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2/0002446166
프레시안
"한 지역에 모든 시설 몰아넣으면 전력, 용수, 가스 등 인프라에 가해지는 부담, 임계점 넘어"
오는 29일 정부의 반도체 산업 균형발전 전략 발표를 앞두고 전북 새만금에도 분산 배치돼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