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에 'PL 잔류' 내주고 '2부 강등' 웨스트햄, 결국 주장마저 매각하나..."보웬, 다음 시즌 떠날 것"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3/0000220036
인터풋볼
[인터풋볼=김현수 기자] 제로드 보웬 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떠나게 될까.
영국 '풋볼 인사이더'는 25일(한국시간) "보웬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제안을 두고 거취를 고민하고 있는 가운데, '다음 시즌에는 팀에 없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