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60/0000111738
kbc광주방송
이재명 대통령과 부인 김혜경 여사는 22일 청와대 영빈관에 더불어민주당 22대 국회의원 배우자들을 초대해 오찬을 함께했습니다.
이 대통령 취임 이후 민주당 의원 배우자들을 청와대로 공식 초청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