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6/0004420063
스포츠조선
[부산=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그땐 이대호 선배님 유니폼을 입고 뛰었는데 이번엔 아니라서…."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에겐 오랜만에 대선배의 은퇴식이었다. 지난 2022년 9월 이대호의 은퇴식 이후 3년 8개월만에 정훈이 은퇴식을 한 것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