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이클연맹, ‘클린사이클 안전훈련 캠페인’ 마무리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728505

동아일보

대한사이클연맹(회장 이상현)이 강원 양양사이클경기장에서 나흘간 진행한 ‘2026 클린사이클 안전 훈련 캠페인’을 22일 마무리했다.

연맹은 “안전 중심의 선진 사이클 문화 조성과 안전의식 확산을 위해 마련한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알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