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21365
뉴스1
재판부 "제도개선 주장될 수 있지만 항소 취하 간주 효력 있어"
유족 "재판소원 또 해야…할 수 있는 모든 것 다 하겠다"
(서울=뉴스1) 유수연 기자 = 학교폭력 피해자 유족이 권경애 변호사가 법정에 출석하지 않아 패소가 확정된 재판을 재개해달라고 요청했지만, 법원이 받아들이지 않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