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성태 “장동혁, 전혀 사퇴 의지 안 보인다더라”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8/0002810965
한겨레
지난 18일 병원에 입원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 거취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김성태 국민의힘 서울 강서을 당협위원장이 “(장 대표가) 전혀 사퇴할 의지는 안 보인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23일 문화방송(MBC) ‘뉴스외전’에 나와 “정치적으로 상당히 난맥상을 겪고 당내 갈등이나 이런 부분에 대해 침묵의 메시지가 필요하니까 정치 지도자들이 선택하는 게 병원 입원”이라며 “병원 입원을 통해 (정치인들이) 사태 추이도 지켜보면서 향후 자신의 거취를 가다듬는 시간을 번다. 그게 장동혁 대표 지금의 시간”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