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제2파크골프장 준공…"서울 자치구 최초 36홀 완성"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60904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는 26일 안양천에서 '영등포 제2파크골프장 준공 기념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준공된 제2파크골프장은 양평동 33-3번지 일원 잔디광장에 조성됐으며 18홀 규모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60904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는 26일 안양천에서 '영등포 제2파크골프장 준공 기념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준공된 제2파크골프장은 양평동 33-3번지 일원 잔디광장에 조성됐으며 18홀 규모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