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한다…최대 45조원 ADR 발행

2026.06.24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6/0002661102

헤럴드경제

24일 이사회 결의로 결정

수요예측 후 조달액 확정

지주사 요건 유지 최대 한도로 발행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청주 P&T7 패키징 팹 투자

[헤럴드경제=이정완 기자] SK하이닉스가 다음달 10일 미국 나스닥 시장에 ADR(주식예탁증서)을 상장시키기로 했다. 현재 주가를 기준으로 45조원 넘는 조달이 예상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