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타자 이제 안방까지 지킨다?…사령탑 너털웃음, "포수 중 가장 나은데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6/0004419674
스포츠조선
[수원=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포수 중에 가장 나은 거 같은데요."
이강철 KT 위즈 감독은 25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전날(24일) '포수 안현민 '에 대해 이야기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6/0004419674
스포츠조선
[수원=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포수 중에 가장 나은 거 같은데요."
이강철 KT 위즈 감독은 25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전날(24일) '포수 안현민 '에 대해 이야기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