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못 타요" 버스 왔는데 '당황'…"매일 탑승 전쟁" 호소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366384

SBS

<앵커>

수도권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이 아침저녁으로 광역버스 탑승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타려는 사람에 비해 버스 좌석이 훨씬 부족하기 때문인데요. 지각하지 않으려고 전 정류장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직장인들도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