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수는 삼성전기 담고 SK하이닉스 덜었다…AI 수혜주 옥석가리기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33622

서울경제

■미래에셋증권 집계

삼성전기·SK스퀘어 순매수

SK하이닉스·삼성전기우 순매도 미래에셋증권에서 거래하는 고수익 투자자들이 22일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 삼성전기, SK스퀘어, LG씨엔에스(LG CNS)로 집계됐다. 반면 SK하이닉스와 삼성전기우선주, DB하이텍은 순매도 상위권에 올랐다. 인공지능(AI)·반도체 랠리가 이어지는 가운데 초고수들은 급등한 종목에 대해서는 차익 실현에 나서고 상대적으로 덜 오른 종목을 담는 순환매 전략을 구사한 것으로 풀이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