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향한 화려한 스텝'…동두천시, 경기도지사배 전국 장애인 댄스스포츠 대회 성료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50/0000152144
STN 뉴스
[STN뉴스] 김재환 기자┃경기도 동두천시는 지난 21일 국민체육센터에서 '2026년 경기도지사배 전국 장애인 댄스스포츠선수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과 경기도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이 주관하고, 시와 동두천시장애인체육회, 경기도 등이 든든하게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10개 시도에서 모인 선수와 임원 등 450여 명이 대거 참가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