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 마이크론 웃고 애플 울었다…혼조 속 나스닥 0.5%↓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60296

연합뉴스

메모리 비용 부담에 빅테크 마진 우려…다우는 장중 최고치

국제유가 반등…금값↑·비트코인 6만달러선 하회

(뉴욕=연합뉴스) 김연숙 특파원 = 2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는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호실적에도 불구하고, 메모리 가격 상승에 따른 비용 부담 우려와 애플의 제품 가격 인상이 맞물리며 혼조세로 마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