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석 달 새 2억 급등”…강북이 이끈 서울 전셋값, 12년 만에 최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4138523
세계일보
서울 전셋값 0.35%↑…12년 8개월만 최대폭
강북 0.42%로 강남 0.29% 앞질러 상승해
성동·성북 0.55% 최고…매매 72주 연속↑
서울 아파트 전셋값이 12년 8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올랐다. 강남권보다 강북권의 상승세가 가팔랐다. 성동·성북구에서는 몇 달 새 전세보증금이 1억~2억원 뛴 신규 계약도 나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