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이 진짜 나스타로 돌아왔다…혹시 4년만에 3할·20홈런? NC 시절엔 밥 먹듯 했는데 이젠 ‘감격’

2026.06.24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7/0004077859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고척 김진성 기자] 혹시 4년만에 3할 20홈런?

KIA 타이거즈 간판타자 나성범 (37)이 완전히 나스타답게 돌아왔다. 나성범은 23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 전서 4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선제 결승 투런포 포함 4타수 2안타 2타점 1득점 1볼넷으로 맹활약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