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대한체육회장기 생활체육 테니스대회, 경기(1부), 강원(2부) 우승!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81/0000013566
테니스코리아
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개최된 동호인 테니스 축제 '제12회 대한체육회장기 생활체육 테니스대회'가 이틀간의 일정을 모두 소화하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6월 20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21일까지 강원도 춘천 송암국제테니스장과 보조 경기장에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제주를 제외한 전국 16개 시도에서 선수단 및 임원 총 920명이 참가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