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동안 한일전 열린다! 남녀 농구 대표팀,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 원정

2026.06.23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0/0001129815

MK스포츠

대한민국농구협회는 오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남녀 농구 국가대표팀 평가전을 개최한다.

이번 평가전은 남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과 조직력을 점검하고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실전 무대로 마련됐다. 여자농구 대표팀은 8월 13일과 14일 일본 여자대표팀과 맞붙으며, 남자농구 대표팀은 15일과 16일 일본 남자대표팀을 상대로 평가전을 치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