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5월 47조 '셀코리아' 역대 최대… 美가 절반 넘게 팔았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938763
한국일보
외국인 지분율 35.5% 역대 최대
코스피 급등으로 外 순매도 이어질 듯
외국인 투자자들이 지난달 47조 원이 넘는 국내 주식을 순매도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셀코리아'를 기록했다. 미국이 28조 원 넘게 팔아치워 전체 매도액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938763
한국일보
외국인 지분율 35.5% 역대 최대
코스피 급등으로 外 순매도 이어질 듯
외국인 투자자들이 지난달 47조 원이 넘는 국내 주식을 순매도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셀코리아'를 기록했다. 미국이 28조 원 넘게 팔아치워 전체 매도액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