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청 태권도팀 협회장기 단체 종합 3위 쾌거

2026.06.23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7/0001200986

강원일보

춘천시청 태권도팀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태백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제56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 일반부 경기에서 금메달 1개와 동메달 2개를 수확, 단체 종합 3위를 차지했다.

황유시는 여자 -49㎏급 결승에서 김해시체육회 채민희를 세트스코어 2대1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박지혜는 여자 -53㎏급에서 동메달을 획득했고, 김수연도 여자 +73㎏급에서 3위에 오르며 팀 성적에 힘을 보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