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카모' 후계자로 불렸는데 2017년 입단 후 한 게 없다...세바요스,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 해지

2026.06.27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3/0000220092

인터풋볼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다니 세바요스 가 결국 레알 마드리드 를 떠났다.

레알은 27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세바요스와 상호 합의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 2017년부터 뛴 세바요스는 7시즌 동안 공식전 215경기를 뛰었다. 우리 셔츠를 지켜준 헌신과 노력에 감사하며, 그와 그의 가족 모두가 이 새로운 인생 단계에서 행운을 맞이하길 기원한다. 레알은 그의 고향이다"라고 공식발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