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5/0001256347
한국경제TV
미실현 이익에 '세금폭탄'
제2의 로캣랩 사태 우려 <앵커>
스페이스X에 테슬라까지, 미국 주식 갖고 계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그런데 팔지도 않은 주식에 양도세 폭탄을 맞을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