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청 유도팀 김민종 금메달·김종훈 은메달…울란바토르 그랜드슬램서 한국 유도 위상 높여

2026.06.23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50/0000152103

STN 뉴스

[STN뉴스] 이윤 기자┃경기도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팀 소속 국가대표 선수들이 국제무대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대한민국 유도와 양평군의 위상을 드높였다.

군은 소속 유도선수 김민종과 김종훈이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열린 국제유도연맹(IJF) 월드투어 울란바토르 그랜드슬램대회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해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