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0/0001130401
MK스포츠
6월 26일 민선 9기 울산 광역시장 인수위원회 울산시설공단 업무보고. 더불어민주당 김상욱 울산 시장 당선인이 환하게 웃으며 말을 시작했다.
“우리 김규덕 (울산시설공단) 이사장님을 뵙게 돼서 반갑습니다. 울산시설공단은 정말 많은 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문수시설부터 문수체육관, 각종 주차장, 공원 등 많은 시설을 관리하고 있어요. 우리 시설 공단이 시설관리를 얼마만큼 잘해서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지는 시민들의 삶과 바로 직결되는 것 같아요. 잘해주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