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16명 불참에 여야 "집단 항명" 질타…국힘 위철환 탄핵 거론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9626
뉴스1
서범수 "7월 1일까지 거취 결정하라"…불응 시 국힘 탄핵 검토
위철환·노태악 사과…상임 5명 오후 출석·'50% 축소' 회의록 공개 방침
(서울=뉴스1) 박기현 금준혁 손승환 남해인 기자 = 여야는 23일 '투표용지 부족 사태' 국정조사 첫 기관보고에서 선거관리위원회 증인 16명의 무더기 불참을 '집단 항명'이라며 한목소리로 질타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