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은 금물! ‘키움전 6전 전승’ KIA “상위권 상대 좋은 결과 냈지만…키움 선발진 만만치 않아”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8/0001249480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 고척=이소영 기자]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 좋은 결과를 냈다고 해서 방심하지 않겠다.”
최근 2연속 위닝시리즈를 거둔 KIA 가 올시즌 6전 전승을 기록 중인 키움 과 맞붙는다. 그러나 이범호(45) 감독은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다. 그는 “5할 승률 유지가 가장 중요하다”며 “키움 선발진들도 만만치 않은 만큼 첫 경기를 반드시 잡고 싶다”고 강조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