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4138061
세계일보
1779만 신주 발행… 45조 실탄 확보
신고서 효력 발생시 공모절차 돌입
용인·청주 팹 등 시설 투자금 활용
SK하이닉스 미국주식예탁증서(ADR)의 나스닥 상장 일정이 다음 달 10일로 잠정 결정됐다. 이번 상장으로 SK하이닉스는 최대 45조원 규모의 자금을 조달할 것으로 보인다. 회사 측은 확보한 금액을 시설확충에 투입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