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노조 “광주 사망 소방관유족 또다시 상처…2차 가해 중단해야”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3033886
디지털타임스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소방공무원노동조합은 26일 직장 내 괴롭힘으로 숨진 광주 여성 소방공무원의 유족을 향한 악의적인 2차 가해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노조는 이날 성명을 내고 “국무조정실 조사를 통해 이번 사건이 조직 내 갑질과 괴롭힘으로 발생했다는 사실이 공식 확인됐다”며 “유족이 지난 수개월 동안 눈물로 호소해 온 내용이 결코 근거 없는 주장이 아니었음이 증명됐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