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반도체 2배 레버리지, 오늘 미국서 상장…티커는 ‘RAM’

2026.06.24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698136

매일경제

올해 미국 상장지수펀드(ETF) 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킨 DRAM(라운드힐 메모리) ETF의 2배 레버리지 상품이 24일 상장한다.

미 자산운용사 렉스셰어스에 따르면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에서 ‘라운드힐 티렉스 2배 롱 DRAM 데일리 타깃’이 거래를 시작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