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본협상단 귀국…"외무차관이 스위스서 기술협상 지휘"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7264

뉴스1

스위스 외무부 "美·이란 집중 협상서 건설적 진전…기술협상도 지원"

(서울=뉴스1) 장용석 기자 = 미국과 이란이 스위스에서 18시간에 걸친 고위급 협상을 마친 뒤 양해각서(MOU) 이행 방안을 다루는 기술 협상에 들어갔다. 이란 측 본협상단은 미국과의 협상 뒤 귀국길에 올랐으나, 실무 대표단은 현지에 남아 최종 합의를 위한 세부 이행 장치를 논의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