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과 송성문이 다시 만났다, 그런데 둘 다 경기를 못 뛴다…24일 벤치 대기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5/0000429274

MHN스포츠

(MHN 이상희 기자) 김하성과 송성문 이 다시 만났다. 그런데 두 선수 모두 경기를 뛰지 못한다.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기 때문이다.

김하성의 소속팀 애틀랜타와 송성문의 소속팀 샌디에이고 는 2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펫코 파크’에서 2026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경기를 치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