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민주당 대표직 사퇴…8월 전대 출마 수순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3/0000059413
주간조선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당 대표직 사퇴 의사를 밝혔다.
정 대표는 2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며칠간 불면의 밤을 지새우며 저 자신을 돌아보고 정치 인생을 살펴봤다"며 "오늘 저의 최고위원 주재 회의는 마지막일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오늘 당 대표직을 내려놓는다"며 최고위원들과 당직자들에게 감사의 뜻과 함께 "이재명 정부의 성공과 민주당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