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빠져나와…종전 합의 후 첫 사례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50730

연합뉴스

종전 MOU에 따라 해협 통과…해협 내 한국 선박 22척으로 줄어

(부산=연합뉴스) 이영재 기자 = 호르무즈 해협을 개방하기로 한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에 따라 한국 선박 두 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빠져나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