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中 추격 맞서 용인 클러스터로 K-반도체 초격차 완성"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1/0001037559
아이뉴스24
김용석 경기준비위 반도체특위 위원장 정책 브리핑
"HBM 호황 3~4년…판교에 팹리스 200개 키울 것"
"용인 먼저 호남 투자는 기업 판단…전력·용수·인재가 핵심" 추미애 경기도지사 당선인의 도지사직 인수위원회인 '공정·혁신·포용 경기준비위원회'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1000조원 투자가 진행 중인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를 중심으로 한 'K-반도체 초격차' 전략을 제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