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제2의 케인'이었는데…결국 토트넘 떠났다→'벨리스, 브라질 EC 바이아 이적'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1/0000083742
포포투
[포포투=이종관]
알레호 벨리스 가 토트넘 홋스퍼를 떠났다.
브라질 EC 바이아는 27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SNS를 통해 "벨리스가 2031년까지 구단과 계약을 맺으며 새로운 선수로 합류했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1/0000083742
포포투
[포포투=이종관]
알레호 벨리스 가 토트넘 홋스퍼를 떠났다.
브라질 EC 바이아는 27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SNS를 통해 "벨리스가 2031년까지 구단과 계약을 맺으며 새로운 선수로 합류했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