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 못 봐 오늘 또 왔어요"…도서전 이틀째도 '오픈런'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4027012
뉴시스
"8시부터 줄 섰어요" "몇 달 읽을 책 사러 왔어요"
전날 흥행 소식에 입장 대기줄 아침부터 이어져
이틀 연속 방문 관람객도 "출판사 더 많아져 좋아"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4027012
뉴시스
"8시부터 줄 섰어요" "몇 달 읽을 책 사러 왔어요"
전날 흥행 소식에 입장 대기줄 아침부터 이어져
이틀 연속 방문 관람객도 "출판사 더 많아져 좋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