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초과세수, 펀드 만들어 `국민 배당` 지급해야"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6314780
이데일리
반도체 산업 초과세수 공유방안 모색 국회 토론회
"초과세수 국부펀드 투입해 국민에 배당" 제안 나와
"사회 기여분 환수, 신주 국가에 무상 배정 방식 가능"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6314780
이데일리
반도체 산업 초과세수 공유방안 모색 국회 토론회
"초과세수 국부펀드 투입해 국민에 배당" 제안 나와
"사회 기여분 환수, 신주 국가에 무상 배정 방식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