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자사주 20억원 규모 취득 후 소각한다…주주환원 보폭 넓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1/0001038011
아이뉴스24
분기배당에 임원 자사주 매입까지 더해져 엠게임은 지난 26일 이사회를 열고 2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취득 기간은 오는 6월 29일부터 9월 28일까지 3개월이며 코스닥 시장에서 장내 직접 매수로 진행된다. 매입 예정 주식수는 이사회 결의 전일 종가(3970원) 기준 50만3778주로, 전체 발행주식 수의 2.62%에 해당한다. 회사는 이번에 취득하는 자사주를 전량 소각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