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이화영 위증 유죄? 참으로 안타깝고 이상한 판결"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5928

뉴스1

"도저히 납득 안돼 법원 유감…항소심 다른 결과 나오길"

"국익 위해 쉼없이 뛰어주신 李대통령 감사" 칭송도 계속

(서울=뉴스1) 김세정 남해인 기자 한수민 수습기자 =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2일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의 '연어 술파티' 국회 위증 혐의에 징역 4개월이 선고된 데 대해 "참 안타깝고 이상한 판결"이라고 비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