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출전 휠체어농구 우승…대구시장애인체육회, 어울림체육축전서 값진 성과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09/0005558803
OSEN
[OSEN=손찬익 기자]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한 전국 생활체육 축제에서 값진 성과를 거뒀다.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권한대행 이대영)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경남 김해시 일원에서 열린 제5회 전국어울림생활체육대축전에 선수단 58명을 파견해 휠체어농구 우승을 비롯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