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25357
뉴스1
KT·LGU+, 상담원 채팅 도입…모바일 앱에서도 해지 신청 가능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앞으로는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 이동통신 서비스 해지가 가능해진다. 이동통신 3사의 모바일 앱에서도 바로 해지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