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넘으면 강세장 끝"…예측한 보고서 있다는데

2026.06.23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3/0000059402

주간조선

하나증권 "시총 역전은 과열 신호" 분석…역전 하루 만에 코스피 10% 급락

코스피가 하루 만에 10% 가까이 폭락한 가운데, SK하이닉스의 시가총액이 삼성전자를 넘어서는 시점을 강세장 종료 신호로 지목했던 증권사 보고서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