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카드’ 추가 환급 혜택 9월까지…기후동행카드도 전환하면 추가 혜택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92/0002428053

지디넷코리아

가입자 557만명 돌파…비수도권 이용자도 171만명으로 확대 고유가 특별지원이 이달 말로 종료되는 서울시 기후동행카드를 ‘모두의카드(K-패스)’로 전환해서 등록·가입하면 9월까지 추가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는 지난 1월 신개념 교통복지 카드인 ‘모두의카드’를 출시하고 지난 4월 추가경정예산을 통해 환급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정액제 환급 기준금액을 기존보다 50% 이상 낮추고 출퇴근 전후 시차 시간대 이용자에게 기본형(정률제) 환급률을 30% 포인트 상향하는 추가 지원책도 마련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