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51/0000087002
바스켓코리아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권혁운)는 오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남녀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개최한다.
이번 평가전은 남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과 조직력을 점검하고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전 무대로 마련됐다. 8월 13일과 14일에는 여자농구 국가대표팀이, 15일과 16일에는 남자농구 국가대표팀이 일본 국가대표팀과 맞붙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