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바이오가 中 빈자리 채운다” AI 접목 신기술에 발길 북적

2026.06.23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728885

동아일보

최대 제약 박람회 ‘바이오USA’ 개막

삼성바이오 등 국내 152곳 참가

“美 탈중국 공급망 재편, 韓에 기회”

SK-셀트리온 등 AI 기술 선보여 미국바이오협회(BIO)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박람회인 ‘2026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 USA)’이 22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막을 올렸다. 25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이 행사에는 첫날부터 수천 명의 글로벌 바이오 기업 관계자와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