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분기 글로벌 D램 점유율 1위…HBM은 SK하이닉스 1위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58406

연합뉴스

삼성전자 2개 분기 연속 D램 1위…SK하이닉스 HBM 점유율 58%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삼성전자가 올해 1분기 SK하이닉스와 격차를 벌리며 글로벌 D램 시장 1위 자리를 지켰다. SK하이닉스는 고대역폭 메모리(HBM) 시장에서 60% 가까운 점유율로 1위를 굳게 지켰다.

댓글 0